프리미에르 클라스 라 로쉘 레 미님므(Premiere Classe La Rochelle - Les Minimes) ★★

프리미에르 클라스 라 로쉘 레 미님므은 프랑스 라 로셸르에 위치한 2.0성급 입니다.
프리미에르 클라스 라 로쉘 레 미님므은 2.0성 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8.2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프랑스 라 로셸르에서 여행 하실 분들은 프리미에르 클라스 라 로쉘 레 미님므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격은 59,482원 부터 ~


라 로쉘 시내 지역에 위치하는 프리미에르 클라스 라 로쉘 레 미님므에서 라 로셸르의 탐험을 시작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Hotel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
투숙객들은 전 객실 FREE WIFI, 장애인용 편의시설,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엘리베이터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안락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잘 되어 잇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에어컨, TV, LCD TV / PDP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샤워실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에르 클라스 라 로쉘 레 미님므에서 숙박하면서 라 로셸르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가요금 확인하기
CheckIn
12:00 PM
CheckOut
11:00 AM
상세주소
32 Rue de la Scieri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