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릴 센터 그랜드 플레이스 호텔(Ibis Styles Lille Centre Grand Place Hotel) ★★


프랑스 릴에 있는 2.0성급 호텔 이비스 스타일 릴 센터 그랜드 플레이스 호텔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이비스 스타일 릴 센터 그랜드 플레이스 호텔은 2.0성 호텔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7.2점으로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프랑스 릴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이비스 스타일 릴 센터 그랜드 플레이스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격은 139,393원 부터 입니다.



릴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이비스 스타일 릴 센터 그랜드 플레이스 호텔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호텔에서 여행객들이 편안한 여가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Wi-Fi (공공 장소), 드라이 클리닝, 바(Bar), 반려동물 동반가능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의 룸에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난방, 모닝콜 서비스, 책상, 전화기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비스 스타일 릴 센터 그랜드 플레이스 호텔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릴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객리뷰 확인하기
체크인
12:00 PM
체크아웃
12:00 PM
상세위치
28 Rue Anatole, Nord-Pas-de-Cala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