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베르고 라 로카 데이 말라테스타(Albergo la Rocca dei Malatesta) ★★


알베르고 라 로카 데이 말라테스타은 이탈리아 프론티노에 위치한 2.0성급 입니다.
알베르고 라 로카 데이 말라테스타은 2.0성 이기 때문에 경비를 아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도 9.2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마다 만족하는 알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프론티노에서 방문 하실 분들은 알베르고 라 로카 데이 말라테스타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격은 46,855원 부터 입니다.



프론티노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2성 알베르고 라 로카 데이 말라테스타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Hotel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알베르고 라 로카 데이 말라테스타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안락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난방, 아침알람 서비스, 책상, 알람시계, 전화기 등의 편의 시설들을 제공해드립니다.
호텔은 다양한 RECREATION 기회를 제공합니다.
알베르고 라 로카 데이 말라테스타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프론티노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숙소평가 확인
체크인
03:00 PM
체크아웃
10:30 AM
상세위치
Corso Giovanni XXIII , 40 , Marche